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하남 동부신협으로부터 ‘온세상나눔캠페인’ 쌀 후원 받아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11월 14일, 하남 동부신협으로부터 ‘온세상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쌀 10kg 20포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온세상나눔캠페인’은 2016년부터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신협의 대표적인 겨울철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저소득가정·독거노인·장애인 등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전국적 나눔 프로젝트이다.
올해도 전국 600개가 넘는 신협이 동시 참여하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연대의 장을 이어가고 있다.
하남 동부신협 윤충식 이사장은 “하남시민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작지만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더해준 동부신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받은 물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고, 이를 계기로 하남시장애인복지관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과 돌봄 체계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 및 담당부서(지역사회개발팀/ 031-760-9938 ~ 9942)를 통해 문의/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