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박선미 의원, 하남시 연합자율방범대 감사패 수상

댓글 0 주소복사

하남시 자율방범대 지원 조례개정, 공로 인정

감일지대, 위례지대 초소 및 순찰차량 조기 지원, 제도적 기반 마련

감일동 자율방범대 대원으로 꾸준히 봉사 실천

 

 

하남시의회 박선미 의원, 하남시 연합자율방범대 감사패 수상 

 

 

하남시의회 박선미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지난 6일 하남시청 본관 2층 강당에서 열린 ‘2025년 하남시연합자율방범대 총회(대장 조병무)’에서 자율방범대 지원과 지역 사회 안전망 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하남시의회 박선미 의원, 하남시 연합자율방범대 감사패 수상 

 

박선미 의원은 자율방범대 지원 조례 개정 감일지대·위례지대 초소 설치 및 운영비 지원 근거 마련 방범대 차량 지원 및 지원 시기 조기 추진 등 자율방범대의 실질적인 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왔다.

 

특히 박 의원은 하남시 자율방범대 지원 조례를 개정해 감일지대와 위례지대에 대한 초소 설치, 운영비 및 차량 지원이 조기에 가능하도록 제도적 기반을 마련했으며, 예산 집행 시기를 앞당길 수 있도록 집행부와 긴밀히 협의해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주력해 왔다

 

그 결과로 2025년 감일지대와 위례지대 초소가 설치되었고, 2026년에는 순찰 차량이 지원된다.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선미 의원은 감일지대 출범 이후 지금까지 감일동 자율방범대 대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하남시의회 박선미 의원, 하남시 연합자율방범대 감사패 수상 

 

 

감사패를 수상한 박선미 의원은 4대 하남시의원이셨던 아버지가 하남시 연합자율방범대 초대 대장이셨고, 지금도 황산자율방범대에서 활동하고 계신다. 아버지가 걸어가신 그 길을 따라 걷고 있다, “자율방범대 대원으로 활동해보니 지역에 대한 이해와 사랑이 더 깊어진다.

 

애향심·애민정신으로 지역 주민의 치안 확보를 위해 늦은 밤까지 애쓰시는 하남시 자율방범대 모든 대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리플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0/3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