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겨울에도 이어진 따뜻한 나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하남 스타필드점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나눔반상 행사진행”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11월 26일(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하남 스타필드점(점주 권대영)은 올 해 네번째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의 나눔 반상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러브백 캠페인은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고자 각 매장이 지역사회 복지기관과 연계해 외식 기회가 적은 이웃들에게 직접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 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2025년 분기별(3월/6월/9월)에 이어 진행된 네 번째 나눔 반상으로,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속에서도 장애인과 그 가족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 패밀리 세트와 음료 등 정성스럽게 준비된 메뉴를 함께 즐기며, 포근한 실내 분위기 속에서 웃음과 이야기가 오가는 따뜻한 하루를 보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하남 스타필드점 권대영 점주는 “러브백 캠페인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이웃과 마음을 나누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뜻깊은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하남 스타필드점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웃과 함께한 오늘의 시간이 우리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손잡고 장애인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 및 대표 전화(031-760-994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