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저소득층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댓글 0 주소복사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저소득층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회장 강성대)1129() 하남미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사랑나눔 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하남도시공사의 예산 지원과 함께, 김종복 부회장, 유영묵 부회장, 임택건 이사, 최신일 이사, 김병준 이사를 비롯한 임원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협조, 그리고 조선영 여성회장의 참여로 마련되었으며, 자유총연맹 회원들과 새터민협의회 회원, 봉사자들도 함께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이용 국민의힘() 하남시당협위원장, 한상영 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은 관내 저소득층·새터민·독거노인 8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며, 겨울철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정서적 지원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강성대 회장은 임원들의 후원과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더욱 뜻깊은 김장 나눔이 되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이야말로 가장 큰 복지라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김장 나눔은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가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겨울 나눔 행사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소외계층 지원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저소득층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네티즌 의견 0

리플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0/3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