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밝은미래하남 2026년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 개최

댓글 0 주소복사

 

사단법인 밝은미래하남 2026년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 개최

 

 

“하남발전 시민의 행복을 위한 등대”란 슬로건아래 도시개발 및 정비를 포 함한 도시계획의 정책제안을 해오고 있는 사단법인 밝은미래 하남의 제3회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가 지난12일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는 이현재시장, 금광연시의회장을 포함한 지역유지와 여야 정치인등 이 다수가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의 장으로 진행 되었다. 

 

이현재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해 법인에서 개최한 재개발 , 재건축에 대한 시청과 시의회간 자체교육 및 정책간담회를 높이 평가하면서 금년한해도 동 법인의 활동을 많은 시민들과 함께 예의 주시하고 있다고 했으며 금광연 의장 도 지난해와 버금가는 지원과 참여를 약속하였다. 

 

또한 여야 정치인과 기관 단체장들도 전폭적인 지지와 참여를 약속하고 정부 및 지자체의 예산지원 없이 50여명의 자발적인 참여와 재능기부를 하고있는 법인 회원들의 봉사정신을 높이 평가 하였다. 

 

최봉전 이사장은 금년부터는 도시정비학교의 일환으로 “도시개발 아카데미”를 매월2회이상 운영하고 지난해부터 이어오는 자체스터 디포럼을 매월 개최하여 도시계획에 대한 토론과 관계기관에 정책제안을 지속 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하였다. 

 

동 법인에는 도시계획,부동산학등 다수의 석.박사,교수등이 참여하고 변호사, 법무, 세무사등의 전문가와 개발사업 시공 및 시행 경험이 있는 다수의 인재들 이 참여하여 자체회비로 재능기부를 4년째 이어오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리플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0/300
1